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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런처 화면에서 안드로이드 화면으로 나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런처 화면에서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안심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4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안심 설정 화면 하단에 있는 '안드로이드 화면으로 이동'을 클릭해 주세요.
이제 안드로이드 화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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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한도 초과 / 잔액 부족 등으로 결제가 되지 않았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1일 1회 결제 시도를 진행하게 됩니다.
결제 승인과 관련된 문의는 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번을 통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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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회원탈퇴 후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마이올린 학습 종료 및 회원 탈퇴 이후 해피팝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을 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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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해피팝은 어떻게 모을 수 있나요?
답변아이의 학습 주도력을 향상시키는 보상으로, 다양한 학습 활동들을 통해 적립할 수 있습니다.
1) 오늘의 학습 수행
2) 추가 학습 수행
3) '나의 솜씨' 포트폴리오 작품 전시
4) 부모, 선생님의 칭찬 메시지
5) 일별/주별/월별 미션 수행 완료 등 -
질문
마이올린의 해피팝은 무엇인가요?
답변해피팝(Happy-pop)은 마이올린의 학습 마일리지 명칭입니다.
1해피팝은 1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마이올린 내에서 유료 콘텐츠 및 사은품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해피팝의 유효기간은 적립된 시점으로 부터 24개월이며, 해당 기간이 지난 해피팝은 자동 소멸됩니다. -
질문
회원가입하려고 하니, 이미 가입되어 있다고 나옵니다.
답변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로 문의주시면 확인 및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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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구독 중이나 자녀 정보 또는 구독 정보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로 문의주시면 확인 및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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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아이디/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답변최초 가입하였던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올린 홈페이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https://www.myolin.co.kr/findId)를 통해 확인 및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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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학부모앱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마이올린 학부모용' 을 검색하시면 APP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마이올린 회원가입시 만드셨던 아이디와 패스워드와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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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교재가 파손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교환이 가능할까요?
답변교재는 별도 회수처리는 진행하지 않으며, 파손되거나 인쇄 품질에 하자가 있을 경우 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로 연락주시면 1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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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교재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나요?
답변마이올린 교재는 현재 판매 준비 중으로,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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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교재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답변마이올린 디지털 콘텐츠 학습 전 '하루올린' 을 통해 두뇌 깨우기 학습을 진행하며, 디지털 학습 후 워크북과 활동 자료로 병행하여 학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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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체험기간이 모두 끝났습니다. 기기는 어떻게 반납해야 하나요?
답변체험기기 반납(회수)는 신청 당시 안내드렸던 마이올린 플래너 선생님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학습이 완료된 후 담당 플래너 혹은 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로 문의 바랍니다. -
질문
무료체험 기기에 문제가 발생하여 교환하고 싶습니다.
답변학습기의 충전여부 확인 및 전원 재부팅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반복되거나 학습기 자체의 불량이 발생한 경우 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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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무료체험 신청 후 상품이 오지 않고 있어요.
답변평일(월~금) 오후 3시까지 신청이 완료되면 3~5일 후 수령 가능합니다.
평일(월~목) 오후 3시 이후에 신청이 완료되면 익일 발송되어 신청일로부터 4~6일 후 수령 가능합니다.
단, 금요일 오후 3시 이후 주문 건은 월요일 출고됩니다.(*산간지역 및 배송 물량이 많은 지역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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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체험 상품과 실제 상품의 구성이 어떻게 다른가요?
답변학습 기간이 다른 것 이외에는 실제 상품과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 과목 콘텐츠 제공)
마이올린 체험학습은 첫 로그인 시점을 기준으로 7일 간 가능하며 체험 학습 기간에 맞춰진 체험용 교재가 발송됩니다. -
질문
무료체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마이올린 홈페이지 [무료체험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들어간 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신청 후 평일 기준 1~2일 내 희망시간에 해피콜이 이루어지며 상담 완료 이후 3~5일 내 체험기기가 발송됩니다. -
질문
전용 학습 디바이스로만 학습이 가능한가요?
답변마이올린에서 제공하는 전용 학습 디바이스로만 학습이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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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나이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최초 가입된 자녀분의 나이로 학습 진행 중 회원의 자녀의 변경(형제 자매 간) 등으로 학습 연령을 변경하시는 경우
12개월 1회 / 24개월 2회 한도로 연 1회 변경이 가능하며, 학습 간 연령을 잘못 선택한 경우에도, 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질문
형제 회원(다자녀)가 함께 학습을 할 수 있나요?
답변형제회원을 가입시에는 후에 가입하신 자녀분의 콘텐츠 비용의 20%를 할인받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올린 유료 학습의 경우 가입하신 해당 연령만 학습이 가능하므로, 연령이 다를 경우 별도로 학습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질문
마이올린을 체험하고 싶으면 별도로 신규 회원 가입을 해야하나요?
답변마이올린 체험을 원하실 경우, 체험을 신청하신 고객분의 휴대폰 번호 12자리가 아이디, 비밀번호는 휴대폰 번호 뒤 4자리가 임시 아이디로 제공됩니다.
해당 인증을 통해 회원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으므로, 별도로 회원가입 후 체험을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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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마이올린 학습 앱에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답변마이올린 학습 앱을 통해 마이올린이 제공하는 8개 영역 통합 학습이 가능합니다.
5세 : 한글/영어/수학/과학/사회성/창의/생활습관/예술경험
6세 : 한글/영어/수학/과학/사회성/사고력/생활습관/예술경험 -
질문
마이올린 학습 앱은 어떻게 접속하나요?
답변마이올린 학습 디바이스를 통해 마이올린 런처 앱을 실행시키시면, 가입 또는 체험하신 마이올린 학습 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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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회원 탈퇴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답변마이올린 회원 탈퇴를 하고 싶으실 경우, 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로 연락 주시면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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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결제한 상품의 학습 만료일을 알고 싶어요.
답변마이올린 학습 디바이스 > 마이올린 런처 실행 > 우측 상단 계정관리 클릭하시면 [마이올린 학습 자녀] 항목을 통해 현재 학습 중인 상품 및 학습 시작일, 종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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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자녀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회원의 이름 변경 및 나이(학년) 등을 변경하고 싶으실 경우, 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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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을 때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답변마이올린 홈페이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https://www.myolin.co.kr/findId)를 통하여 학부모님 성함 / 휴대폰 번호 인증 후 분실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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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학습기 반품이나 교환시 비용이 드나요?
답변학습 디바이스의 문제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의 경우, 회사에서 비용을 모두 지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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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학습기 A/S 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구매하신 마이올린 학습기는 삼성전자 정품으로, 삼성전자의 제품 규정에 따라 품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학습기에 대한 상세 A/S 규정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A/S 대표번호: 1588-3366
-삼성전자 고객 불편 상담: 02-541-3000 / 080-022-3000마이올린 상품 구성품 파손 및 재구매를 원하실 경우 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로 연락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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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학습기가 잘 작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학습 디바이스의 물리적 손상 및 파손 등의 디바이스 고장의 경우 삼성전자 AS 센터에서 수리를 담당하며, 콘텐츠에 대한 학습 진행 및 이슈사항에 대한 건은 회사에서 접수하여 처리합니다.
태블릿 기능에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삼성전자 A/S 및 상담 센터(1588-3366)로 문의 부탁드리며 학습 앱 콘텐츠 이용 도중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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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학습기를 다른 용도로 쓸 수 있나요?
답변마이올린 학습 앱 접속 종료 후 학부모 모드에서 일반 갤럭시 S6 Lite와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만료된 이후에도 양품화 과정을 통해 일반 태블릿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
마이올린 학습기의 이용 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마이올린 학습기는 Wi-Fi 전용 단말기로, 와이파이가 가능한 무선 인터넷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휴대폰 등을 이용한 핫스팟 환경에서는 학습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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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가입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나 상담하신 마이올린 플래너(TM상담원) 분께 연락 주시면 됩니다.
1. 학습 디바이스 출고 전 : 해지 요청 시 확인 후 바로 취소 처리
2. 학습 디바이스 출고 후 : 학습 디바이스 회수 완료 후 취소 처리
자세한 사항은 마이올린 고객센터나 마이올린 플래너(TM상담원) 분께 문의하세요. -
질문
중도 해약 시 위약금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요.
답변마이올린 학습을 중도에 해약하신다고 하더라도 별도의 위약금은 없습니다.
1. 학습 콘텐츠 비용 : 전액 환불 기간 (7일 초과) 후 일(日) 할 계산을 통해 사용한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 상환
2. 학습 디바이스 : 전액 환불 기간 (7일 초과 시, 단 기기 사용을 할 경우 환불 불가 [단순 개봉 및 확인 제외]) 시, 월납 회원은 학습 디바이스의 잔여금을 부담하셔야 하며, 일시납 회원은 디바이스는 고객 소유가 되어 별도 환불 금액은 없습니다. -
질문
학습을 해지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학습간 중도해지를 하고 싶은 경우, 결제를 상담하셨던 마이올린 플래너(TM상담사) 분께 연락 주시거나 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로 연락 주시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해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환불 문의] 마이올린 환불 기준 및 해지 프로세스를 알고 싶습니다. 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
질문
마이올린 환불 기준 및 해지프로세스를 알고 싶습니다.
답변* 마이올린 학습 상품은 학습 디바이스 삼성 S6 lite 태블릿PC) 와 디지털 학습 콘텐츠로 나누어지며, 환불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액 환불 기준 학습 디바이스 배송 후, 학습 시작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 전액 환불 (주말/공휴일 포함)
2. 학습 디바이스
가. [전자상거래 법 제17조] "통신판매업자와 재화 등의 구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소비자는 7일이내에 해당 계약에 대한 청약철회를 할수 있다." 의 법률에 따라 고객은 학습 디바이스를 반납할 수 있습니다.
나. '가'의 항목으로 고객의 반납 및 환불 요청이 가능하나, 7일 이내 청약철회가 불가한 조건은 해당 건에 저촉되지 않는 건에 의해서 회수 및 반품을 진행합니다. (단순 개봉 및 상태 점검 등)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물품이 훼손되거나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로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자나 다시 판매하기 힘들 정도로 가치가 감소한 경우
다. 단순 개봉 및 상태 점검의 기준은 배송된 학습 디바이스를 통해 학습 로그인을 하여 사용한 기준으로 정하며, 학습 로그인을 하여 사용 시에는 학습 디바이스 비용 환불은 불가합니다.
라. 월 납입 상품으로 가입하여 월 구독 비용을 납입하고 있을 경우, 중도 해지 시 디바이스 전체 금액에서 납입 후 잔여금액만큼을 해지 시 회사에 지급하셔야 합니다.
3. 학습 콘텐츠
가. 학습 콘텐츠는 학습 시작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포함)
나. 전액 환불을 초과하여(학습 시작일 기준 8일차) 중도해지를 요청할 경우, 일(日) 할 계산을 통해 납입하신 콘텐츠 비용에서 사용한 일자만큼을 제외한 금액을 잔여금으로 지급합니다.
다. 월 환불 일(日) 할 계산은 30일을 기준으로 책정합니다.
라. 회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할인된 상품(형제 회원 / 재가입 등)을 구매하여 전액 환불을 초과하여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할인 적용 전 정상가의 금액으로 일할 계산이 책정되어 사용분만큼 공제 후 차감합니다.
마. 회사는 회원이 유료상품 결제 후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공지를 계속적으로 진행해 왔으나, 구매일을 기준으로 30일을 초과하는 경우, 31일 자부터 전액 환불 및 청약철회 기간을 적용하며, 30일 이내 학습을 하지 못하였을 경우 30일 이내 회사에 내용을 전달하여 학습 시작일을 구매일 기준으로 최대 45일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
질문
일시적으로 학습을 중지하고자 합니다. 결제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답변마이올린을 학습 간 학습자의 사정으로 인해 학습을 일시 중단해야 할 경우, 12개월 상품의 경우는 최대 4주(28일) 24개월 상품의 경우 최대 8주(56일) 일시 중단을 할 수 있으며, 7일 단위로 학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학습 기간이 중단되면, 학습 종료일은 자동으로 중단하신 기간만큼 연장되며, 학습을 중단이 시작되면 중단하신 기간 이내에 학습 재개는 불가합니다.(Ex> 7일 일시 중단 시 1~6일차에 일시 중단 해제 후 재시작 불가)
학습이 일시 중단되더라도 학습에 대한 결제일이 뒤로 연장되는 개념은 아니며, 정해진 결제일에 정상적으로 결제는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
질문
자동이체 납부일 변경도 가능한가요?
답변마이올린의 카드 월 결제의 경우, 구독을 진행하신 첫 결제 이후 2회차 결제일부터 결제일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카드 결제일의 경우 5일, 10일, 15일, 20일, 25일 중 선택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일을 변경하시는 날짜가 기존 결제하신 날보다 뒤에 날로 결제를 요청하시는 경우, 해당월에 2회 결제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Ex1> 1월 5일 최초 결제 후 차월 결제부터 25일로 결제일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 정기결제일 5일 ▶정기결제일 25일로 변경) 해당 신청월 1월 5일 / 1월 25일 2회 결제)
(Ex2> 1월 15일 최초 결제 후 차월 결제를 2월5일로 결제를 요청할 경우 (정기결제일 15일 ▶ 정기결제일 5일로 변경) 해당 신청월 1월 15일, 2월 5일로 결제) -
질문
마이올린 결제 방식은 어떻게 지원하나요?
답변마이올린은 카드 월납 결제 및 일시납 결제를 지원하며, 일시납 결제 시 할부의 경우 카드사의 월별 할부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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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파손 또는 기능 이상, 구성품이 누락된 상품을 배송받았습니다.
답변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로 파손 또는 구성품이 누락된 내용을 전달해 주시면 회수 진행 또는 누락 상품을 별도로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여부 확인 등을 위해 구성품에 대한 사진 및 현상을 영상 또는 사진 등으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질문
상품을 제대로 배송받지 못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학습 상품을 제대로 배송받지 못하셨을 경우, 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 번으로 연락 주시면,
주문하신 주문자의 성함과 연락처, 배송 주소를 확인 후 CJ대한통운 송장번호와 담당기사분 연락처를 전달드리겠으며, 배송이 완료가 되었으나 상품을 수령받지 못하신 경우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질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마이올린 고객센터(1522-5511)로 문의주시면 배송지 변경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체험 또는 유료상품을 결제하여 이미 출고가 진행된 경우, 회수 접수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질문
학습교재의 발송 시기 및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마이올린(Joy 5~6세용) 학습교재는 분기별로 1년에 총 4회 배송이 진행됩니다.
첫 교재의 경우 학습 디바이스 구성품과 함께 배송되며, 2회차부터 제공되는 교재는 분기에 배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첫 교재 수령후 3개월 단위 학습제공) -
질문
유료상품 배송은 어떠한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답변마이올린 배송을 담당하는 택배사는 CJ대한통운입니다.
마이올린 상품을 결제일을 기준으로 통상 2~3일 이내(도서산간, 제주지역 제외) 배송이 진행됩니다. -
질문
마이올린 체험 /유료 가입 구성품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마이올린 체험 상품과 유료가입 상품의 기본 구성은 동일합니다.
다만 무료체험 상품은 학습 콘텐츠가 일부 담긴 '마이올린 체험용 교재'가 1회 발송되며 유료 가입 상품은 학습 콘텐츠가 모두 담긴 '마이올린 교재'가 분기별로(연 4회) 배송됩니다.
마이올린 상품에 포함된 본품 이외의 사은품은 각 프로모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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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마이올린은 학습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마이올린이란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마이올린은 연령별 발달 특성에 따라 누리과정과 예비 초등과정 기반의 균형 잡힌 통합 학습을 제공합니다.